스터디서치 어떤 서비스일까요?
스터디서치는 영어를 가르치고 싶은 사람은 돈을 벌 수 있고,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은 수강료를 내고 이런 분에게 스터디형식으로 소수 인원이 만나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스터디서치 가격 및 접속 후기
스터디서치를 대구에서 2개월 중급반을 들으신분의 후기입니다. 스티더서치는 들어갈 때 레벨 테스트를 받는데 그것과 무관하게 본인이 원하는 레벨을 더 낮추거나 더 높여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의 경우 모바일은 아직은 UI가 불편하므로 PC 접속을 추천하고 계십니다.
스터디서치는 가르치기를 원하는 스터디리더와 수강을 원하는 스터디원을 매칭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수강원일 경우 각 스터디리더를 골라서 인증이나 후기를 보고 고르는 형식이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약 2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대구 스터디서치 2개월 후기 2019/11/05
레벨업 스터디서치 교환 후기
스터디 서치의 경우 가르치는 사람과 수강생이 모두 매칭시스템으로 조합이 되기 때문에 운적요소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모였는데 수강원이 연령과 심지어 성격이 모두 다를 경우 약간 코드가 안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터디 리더분의 역량에도 의존도가 높다고 하네요. 레벨이 중간에 맞지 않아서 레벨 업 및 대체 참석으로 일정을 교환하신 케이스입니다. 친목으로도 좋았다고 합니다. 리더도 중요하지만 구성원 조합도 중요했다고 하네요.
스터디서치 솔직후기 1 2018/11/11
스터디서치 솔직후기 2 2019/02/09
스터디 서치 가격 정보 및 대체참여 후기
공항에서 일하시는분이 스피킹 실력 향상을 위해 스터디서치를 이용하신 후기입니다. 가격은 8주가 18만원 12주가 24만원이라고 합니다. 사전예약으로 결제를 할 경우 각가 10%할인으로 162,000원/216,000원으로 된다고 합니다.
이분이 경험하신 스터디 리더는 호주에서 살다오신 분이 였는데 스피킹을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셨다고 하네요. 스터디서치의 경우 본일정에 불참하게 될 경우 대체참여라고 다른 스터디를 들을 수 있는 케이스도 있으니 유동성 측면에서느 좋아보입니다.
12주 스터디서치 및 대체참여 후기 2019/12/12
스터디리더 후기
스터디리더로 반대편에서 일하신분의 후기입니다. 스터디리더는 반대로 가르치기를 원하시는 분이 수수료를 받고 스터디서치에서 가르치는 시스템입니다. 1년간 일하시면서 레벨에 따라서 입문1, 입문2, 초급1, 초급2, 중급, 고급으로 나눴고 한 팀이 6분을 모집해서 회화를 가르치는 방식을 진행하셨다고 합니다.
보통 2 ~ 3개의 스터디를 동시에 하셨고, 방학시즌에는 7개를 동시에 운영하셨다고도 합니다. 스터디서치에서도 따로 공부자료를 주는데 그냥 개인이 준비한 자료가 더 나았다고 하네요. 1년간 약 20 ~ 30개의 팀으로 100분을 가르치셨다고 하네요.
스터디리더로 스터디서치에서 1년 가르친 후기 2018/04/21
전화영어 vs 원어민 학원 vs 스터디서치 후기
전화영어, 원어민 영어학원 그리고 스터디서치를 비교하신분의 후기입니다. 전화영어의 경우 장점은 강사가 나에게 100% 집중한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대신 얼굴을 보지 않고 공부를 하므로 문장을 완벽하게 말하는 연습이 생각보다 힘들다고 하네요.
원어민 학원의 경우 발음 공부에는 도움이 컸지만, 대화보다는 가르치는 형식이 많아서 실제로 대화 시간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다고 하네요. 스터디서치의 장점은 1회에 2시간이라 말할 시간이 많고, 커리큘럼이 자유로워서 대화 연습에 집중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스터디에 빠지게 될 경우 대체참여 시스템이 좋다고 하네요. 단점은 영어 실력이 생각한 것 만큼 크게 늘지는 않으셨다고 합니다. 광고에 나온대로 훈남훈녀가 외국인과 완전 프리토킹을 하는 수준은 무리가 있다고 하시네요.
전화영어 vs 원어민 학원 vs 스터디 서치 장단점 비교 2019/07/19
스터디서치 리더 후기 면접 및 3개월 후기
스터디서치 리더 후기입니다. 리더를 하실 경우 서류 제출을 하고, 일대 다 화상면접을 하셔야한다고 하네요. 면접에 통과를 하시면 계약서를 작성하고 스터디 클래스를 열 수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학생 레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평일반, 주말반으로 나눌 수 있고, 신청한 학생분들의 자기소개를 보면서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설렘이 있다고 하네요. 본인이 자유롭게 미드 보면서 빈칸 적기, 영어 회화 등으로 커리큘럼을 자유롭게 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임도 해도 되고 롤플레잉도 할 수 있습니다. 친해지시면 회식도 가시고, 뒤풀이도 하시는 경우도 있네요.
스터디서치 리더 및 면접 후기 2019/06/23